참여후기

공감대화법

박소영

2025-07-27
조회수 107

공감대화법이라는 프로그램을 보고 나에게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어 신청하게 되었다. 가족간의 대화, 직장에서의 대화에서 고민과 상처가 있었기에 조금이라도 소통에 도움이 되지않을까라는 기대감도 있었다. 2박 3일 워크샵은 공감대화법에 대한 기본 개념을 파악하는 시간이었고 기회가 된다면  2단계, 3단계 워크샵에 참여해면서 자칼대화법을 기린대화법으로 바꾸고 싶다.

느낌 한마디 1

  • 옹달샘지기

    2025-07-29

    안녕하세요. 박소영님,
    깊은산속옹달샘입니다.

    공감대회법 워크숍
    일정에 함께해 주셨지요.

    서로에서
    귀한 소통의 시간에 되었을지요.

    언제든 잠깐 멈춤의 쉼의 시간이
    필요할 때 옹달샘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습하고 더운 날씨 건강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옹달샘 스페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