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후기

생태치유 프로그램 후기

맹계현

2023-06-04
조회수 225

1. 프로그램: 자연의 치유력에 대하여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한의사 선생님들께 직접 생태치유의 원리와 설명을 듣고 즐겁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자연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에 대하여 더 생각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사람들과 자연에 대해 이야기할 때 접근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많이 얻을 수 있는 배움의 시간이었습니다. 고도원 선생님을 직접 뵙고 말씀도 듣고 나눌 수 있는 시간도 좋았습니다. 

2. 시설: 건물 하나 조경 하나  아담한 스파 등 공간마다 호기심과 재미 세심한 배려와 손길을 느낄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또한 정갈하고 맛있는 식사와 숙소 덕분에 편안히 쉴 수 있었습니다. 

3. 운영해주신 분들: 따뜻한 미소와 말씨 친절한 안내로 낯선 프로그램에 바로 적응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프로그램 일정이 명찰 뒷면에 같이 들어가면 더 편리할 것 같아요. 

4. 생태 치유에 대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서 자연에 대한 관심과 보호의지 를 키우고 일상에서 자연을 많이 접할 수 있는  생활환경이 조성되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옹달샘 좋은 숲이 자연의 지혜를 배우고 치유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공간으로 잘 보존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5. 좋은 프로그램 개설하시고 운영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느낌 한마디 1

  • 옹달샘지기

    2023-06-08

    안녕하세요 계현님
    깊은산속 옹달샘 아침지기 윤혁기입니다.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1박 2일동안 여러가지를 세심한 눈길로
    바라봐주셨구나라는게 느껴집니다.

    주신 의견 잘 반영하여
    더 나은 프로그램을 만들고,
    좋은 생태공간이 되도록
    가꿔가겠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프로그램으로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다음

옹달샘 스페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