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깊은산속 옹달샘에서는 코로나19 관련 정부시책에 따른 철저한 방역을 하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보내세요! 링컨학교

깊은산속옹달샘 링컨학교 이미지
01

믿을 수 있는 지도 선생님!
대한민국 대표 청소년 캠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청소년 지도자 자격증을 소유한 선생님, 재능기부 선생님, 간호사 출신의 양호쌤까지!
2000년부터 1만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한 링컨학교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와 각 캠프별 특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모든 운영진이 사랑과 열정으로 6박7일 동안 어린이들과 함께 동고동락하며 지도합니다.

02

‘사람 살리는 밥상’과 함께 하는 건강한 식사

삼시세끼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식단으로 어린이들의 식사를 책임집니다.
혹 아픈 어린이가 있으면 참여 학생의 컨디션에 따라 죽 등 별도의 식사를 지원합니다.

03

자연친화적인 청결한 숙소

학생들의 건강한 휴식과 잠자리를 위해 자연 친화적인 숙소에서 정갈한 침구를 정성껏 준비되어 있습니다.
같은 성별의 친구들과 함꼐 지내며, 숙소별로 지킴이 선생님이 6박7일 동안 함께 숙박하며 전반적인 생활지도를 하게 됩니다.

04

철저한 안전 관리, 위생 관리

전염병(독감, 감기, 장염 등) 식사 전 손소독, 잠자기 전 소금가글, 숙소 소독 진행하고 있습니다. 캠프 동안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대비해서 양호쌤 책임 하에 구급약이 상시 준비되어, 아픈 학생이 발생하는 경우 병원에 직접 데려가며, 보험 가입, 병원비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소방점검, 시설관리, 위생교육 등으로 철저한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05

‘9형제자매’와 함께 사회성 키우기

나이와 성별이 다른 형 누나 언니 오빠 동생들과 동고동락 하면서 형제 자매들끼리 느낄 수 있는 좋은 추억 뿐만 아니라 직간접적으로 사회를 경험하면서 사회성을 기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됩니다.

06

‘학생 중심’ 청소년 캠프

친구, 9형제자매와 잘어울리고 있는지, 어려운 점은 없는지, 링컨학교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들을 중심으로 함께 있는 아침지기쌤, 재능기부쌤의 초점이 늘 아이들을 향해 있습니다.

2분 스피치를 통한 학생들과의 깊은 대화, 프로그램 참여, 숙소에서의 생활 등 참여기간 동안 학생과 소통하며 학생 중심으로 소통하며 캠프가 진행됩니다.

이전
다음

옹달샘 스페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