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깊은산속 옹달샘에서는 코로나19 관련 정부시책에 따른 철저한 방역을 하고 있습니다.

링컨학교

링컨학교 미니 독서캠프

독서와 독서법 함양으로 터닝포인트가 되어 꿈의 이정표를 세우는 시간!

인생의 가장 강력한 무기와 유산인 '독서'와 '독서법'을 길러줄 수 있는 특별심화 캠프입니다.

초등 4, 5, 6학년, 중등, 고등
2박3일
첫날 오전 10시 30분까지 도착(11시 입학식)
마지막 날 오전 11시 귀가
30명 내외(선착순 마감)
자연식의 맛있는 아침, 점심, 저녁 제공
* 마스크는 필수
등산화(야외용 '간편한 신발'도 함께 준비) 세면도구, 여벌의 속옷, 일반크기 수건 1~2장
* 단체티 등은 현장에서 직접 배부
정부 지침에 따른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지켜갑니다.(마스크 착용, 손소독, 거리 두기 등)
* 학생들의 안정한 진행을 위하여 캠프 참가 전 코로나 검사를 하고 '음성' 결과를 확인하여야 참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일주일전 안내문자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충주 셔틀버스(무료) | 자가용
※ 셔틀버스 출발시간과 탑승장소는 예약 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1.10.02(토) ~ 10.04(월)

  • 참여비

    350,000

가격 및 할인 안내

  • 수업료에는 2박3일간의 모든 숙박, 식사, 프로그램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일체의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링컨학교 미니 독서캠프

독서와 독서법 함양으로 터닝포인트가 되어 꿈의 이정표를 세우는 시간!

프로그램 소개

'독서'는 지식인과 지도자의 기본이고, '독서법'은 미래 지식인과 지도자의 '무기' 입니다.


한 살이라도 어렸을 때 제대로 배운 '독서법'은 자기 인생 개척의 막강한 무기입니다.
자연스럽게 책을 가까이하면 책에서 펼쳐지는 수많은 이야기와 넓고 넓은 간접경험의 세계가 청소년들의 바른 사고력, 공감력, 집중력을 키워줄 것입니다.
청소년들이 '인생의 책'을 가슴에 품게 되면 그 안에 담긴 밑줄, 단어 하나하나가 삶의 목표, 꿈, 꿈너머꿈을 향해가는 이정표가 되어 줄 것입니다.

링컨학교 독서캠프는 아래의 5가지 핵심방향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독서법’ 배우고 익히기
20분안에 책 한권을 보는 방법! 책을 좋아하고 사랑하게 되는 방법! 속독(速讀), 정독(精讀), 다독(多讀)의 세가지 요소가 다 들어간 방법! 바로 고도원님이 평생에 걸쳐 연마한 ‘독서법’입니다. 인생의 엄청난 무기이자 풍요로움을 안겨다 줄 링컨학교만의 독서법을 함께 배우고 익힙니다.

‘내 인생의 책’ 만들기 프로젝트
‘인생의 책’은 역경과 고난에서조차 사람을 더욱 강인하게 만들어줍니다. 링컨학교 독서캠프를 찾는 모든 학생들이 저마다 자기만의 ‘인생의 책’을 만들고 그곳에서 꿈과 꿈너머꿈을 향한 열정과 위안을 받는 인생의 보물로 만들어 나가는 프로젝트를 경험하게 됩니다.

2분 독서 스피치
책을 읽고, 사고하고, 느끼는 것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언어, 자신의 표현으로 ‘말(스피치)’을 할 수 있다면, 장차 사람 앞에 서는 사람, 사람을 움직일 ‘글로벌 리더’로의 가장 중요한 기본기를 제대로 익힐 수 있을 것입니다.
링컨학교에서 찾은 ‘인생의 책’으로 ‘2분독서스피치’를 쓰고 발표하며 자신의 삶, 자신의 꿈에 확고한 동기부여를 하게 됩니다.

‘책으로 엮인 소울메이트’ 만들기
책이 주는 즐거움이 그 어떠한 만남보다 위대한 것인지를 아이들 스스로 알아차리는 순간 이전과는 다른 엄청난 세계와 연결됩니다. 그렇게 책으로 엮인 소울메이트 친구들과 함께 울고 웃으며 알아가는 시간이 인생의 발전에 얼마나 중요한지도 깨닫게 됩니다.

몸 만들기, 마음 만들기
미래의 지식인, 미래의 지도자는 몸도 건강해야 하지만 마음은 더 건강해야 합니다. 그래야 언제 닥칠지 모르는 역경과 고난에서도 굴하지 않고 더욱 큰 꿈과 꿈너머꿈을 이루어갈 수 있습니다.
깊은산속 옹달샘에서의 건강한 경험! ‘명상’과 ‘자연’, 그리고 ‘사람 살리는 음식’을 통해 꿈꾸는 학생들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듭니다.

아침편지에 소개된 링컨학교 '독서캠프' 첫 밑글 >

영상·사진

참여후기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예약안내

옹달샘 프로그램 어떻게 신청(예약)하나요?

깊은산속 옹달샘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모든 옹달샘 프로그램을 쉽게 둘러보실 수 있고,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정보를 입력하시면 바로 신청예약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참여비는 무통장입금 또는 카드결제 모두 가능하며 결제기한은 3일 이내입니다.
3일 이내 참가비 결제가 완료되지 않으면 자동취소 됩니다.

결제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이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BC, 신한, 국민, 삼성, 현대, 롯데 등을 포함한 국내 대부분의 신용카드와 VISA, MASTER, JCB 등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통장입금은 프로그램 예약 시 안내 된 가상계좌번호로 결제금액을 송금해 주시는 방법으로, 입금이 되는 즉시 확인이 이루어집니다.
예금주는 (재)아침편지 문화재단으로 표시되며, 금액은 오차없이 정확하게 입금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입금이 완료됩니다.
무통장입금은 폰뱅킹, 인터넷뱅킹,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송금하시는 방법 등이 가능합니다.

신청한 프로그램을 [변경/취소]하고 싶어요.

프로그램 예약확인과 취소 및 변경, 환불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주말은 상담이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해 주세요.

[환불정책]

프로그램 시작 7일 전 취소 - 전액환불
프로그램 시작 6일~3일 전 - 80%환불
프로그램 시작 2~1일 전 취소 - 50%환불
프로그램 당일 취소 또는 불참– 환불 불가

당일 사전연락 없이 불참일 경우에는 환불 불가

갑작스런 취소는 다른 사람의 참여기회 조차 어렵게 하고, 이미 준비된 물품처리와 운영에도 차질을 빚게하는 등
이중삼중의 손실을 초래하는 일이 되므로, 되도록 취소를 하지 않거나 불가피할 경우 7일 이전에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테이 예약
이전
다음

옹달샘 스페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