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소개

꿈을 가진 사람은 잠깐 멈출 줄 알아야 합니다.
자동차도 기름이 모두 떨어지기 전에, 고장이 나기 전에 멈춰 서야 합니다.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조금이라도 힘이 남아 있을 때 멈추어야, 더 큰 힘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습니다.
‘잠깐멈춤’에서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나’를 돌아보고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마음 챙김의 명상의 시간과 깊은 휴식을 가져봅니다.
잠시 멈춰 나에게 휴식을 주세요. 주말(금~일)을 이용한 ‘2박 3일 잠깐멈춤’ 일정입니다. 짧지만 깊이 있는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잠깐멈춤’ 스테이 특징
-
'잠깐멈춤' 스테이는
내면의 나를 알아가고 치유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소리'를 중심으로 편안하게 진행됩니다.
1.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풀어주는 '이완명상
뭉치고 긴장된 몸과 마음의 근육을
편안하게 풀어주어 깊은 이완을 줍니다.
2. 치유의 울림 '싱잉볼' 치유명상
싱잉볼의 소리의 진동과 울림으로
나에게 불어 넣어지는 치유의 기운을 느낍니다.
3. 오장육부를 건강하게 '소리명상'
내가 직접 내는 소리의 공명으로 몸의 건강과
깊어지는 호흡으로 내면의 나를 찾아가는
시간을 갖습니다.
-
스트레스 해소
-
긴장완화
-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
-
놓치고 있었던 목표 재설정
-
일상에 지치신 분
-
새로운 에너지가 필요하신 분
-
긴장 완화와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하신 분
기대효과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영상·사진
참여후기
-
너무나 편안하고 건강하고, 그러면서도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첫날 짐풀자마자 용서의 길 산책을 했어요. 생각보다 길이 가파랐고 모기와의 사투였지만, 흙을 밟으며 숲속과 하나가 되는 듯한 느낌이 기분 좋았습니다. 이어 잠깐 쉼 프로그램과 함께한 통나무명상, 씽잉볼 명상 모두 내 몸과 마음의 소리를 듣고 오롯이 집중하며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하루의 마무리는 스파 대신 수기테라피로 마쳤어요. 융통성도 없이 컴퓨터와 한몸처럼 꾸부정 살아온 주인 덕분에 딱딱하게 굳고 긴능을 잃은 오장육부와 근육, 림프가 서서히 풀리면서 호흡이 깊어졌습니다. 그동안 물리치료·침치료·도수치료도 크게 소용이 없었는데, 이날 치료로 하루 만에 등이 많이 펴지고 통증이 확 줄었습니다.(임건섭 원장님 감사드립니다. 또 뵙겠습니다!)
둘째 날 소리명상은 제 하반기 반평생의 동반자로 삼고 싶어요. 우리 몸의 오장 육부를 살리는 오음발성법 ‘음아어이우‘ 소리를 내며 위장, 폐·대장, 간, 심장·비장, 신장·방광이 튼튼해지고 몸과 마음이차분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앞으로 이완 동작과 함께 소리명상을 하루 5분 루틴으로 꾸준히 실천하고자 합니다.
1박 2일 동안 오며가며 짬짬이 즐긴 하비책방에서의 책 한 권(「탐구적 글쓰기」), 옹달샘 카페에서의 에스프레소 한잔, 맨발 걷기 체험, 그리고 떠나는 길에 들른 미술관에서 감상한 작품, 옹달샘 가게에서 구매한 된장과 매실청은 소중한 보너스 선물 같은 경험이었습니다. 옹달샘에서의 ‘사람 살리는 밥상’은 그 명성 그대로 신선한 식재료, 건강한 천연 조미료, 맛과 영양 모두 훌륭했고 한 끼 한 끼가 감동이었습니다.
짧은 1박 2일이었지만, 몸과 마음이 치유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힘을 얻은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내면혁명애 참여합니다. 창의력, 추진력, 문제해결능력 등 저 자신의 잠재력을 한껏 끌어올릴수 있길 바래요. 아울러 선무도를 제대로 배울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
1박2일
바쁜 하루하루중 일부
아내와 밀땅하며 얻어낸 시간
...
새로운 공간
색다른 경험
...
샤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합니다
-
진정한 치유의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준 소중하고 아름다운 장소가 있어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이제는 언제라도 다시 찾아가리라고 생각하니 마음이 꽉찬 느낌입니다. 더 많은 분들이 옹달샘을 방문하기를 기원합니다. ♡♡♡
-
좋은 분들과 맛있는 식사와 좋은 프로그램으로 보람찬 시간을 갖게 되어 감사했어요
마음 비움과 마음의 중심을 잡는 나를 찾는 시간이었습니다
-
누군가 공부,운동,저축은 무조건 해야한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무조건 해야하는건 잠깐 멈춤이었어요~ 숨이 꼴딱꼴딱 넘어가기 전에 너무 힘이 들어 다 내려놓고 싶을 때, 그때 깊은산속 옹달샘에서 온전히 내려놓고 잠깐 숨을 돌려보세요~ 이런 귀한 시간을 내가 아는 모든 사람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너무너무 행복했고, 너무너무 따뜻했고, 금세 다시 그립습니다. 우리에게 1박2일의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준 옹달샘 모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예약안내
옹달샘 프로그램 어떻게 신청(예약)하나요?
깊은산속 옹달샘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모든 옹달샘 프로그램을 쉽게 둘러보실 수 있고,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정보를 입력하시면 바로 신청예약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참여비는 무통장입금 또는 카드결제 모두 가능하며 결제기한은 3일 이내입니다.
3일 이내 참가비 결제가 완료되지 않으면 자동취소 됩니다.
결제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이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BC, 신한, 국민, 삼성, 현대, 롯데 등을 포함한 국내 대부분의 신용카드와
VISA, MASTER, JCB 등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통장입금은 프로그램 예약 시 안내 된 가상계좌번호로 결제금액을 송금해 주시는 방법으로, 입금이 되는 즉시 확인이 이루어집니다.
예금주는 (재)아침편지 문화재단으로 표시되며, 금액은 오차없이 정확하게 입금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입금이 완료됩니다.
무통장입금은 폰뱅킹, 인터넷뱅킹,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송금하시는 방법 등이 가능합니다.
신청한 프로그램을 [변경/취소]하고 싶어요.
프로그램 예약확인과 취소 및 변경, 환불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주말은 상담이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해 주세요.
[환불정책]
※ 단, 티베탄 싱잉볼 자격증 과정은 환불정책이 다르니 신청페이지 상세 내용을 참조해주세요.
프로그램 시작 7일 전 취소 - 전액환불
프로그램 시작 6일~3일 전 - 80%환불
프로그램 시작 2~1일 전 취소 - 50%환불
프로그램 당일 취소 또는 불참 - 환불 불가
당일 사전연락 없이 불참일 경우에는 환불 불가
갑작스런 취소는 다른 사람의 참여기회 조차 어렵게 하고, 이미 준비된 물품처리와 운영에도 차질을 빚게하는 등
이중삼중의 손실을 초래하는 일이 되므로, 되도록 취소를 하지 않거나 불가피할 경우 7일 이전에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